반응형

 

주말엔 치킨이지
바삭 끝판왕





60계 치킨 신메뉴인 크크크 치킨을 시켜보았어요.
원래 양념치킨을 좋아하는데 찾아보니 후기가 좋아 어떤 맛이길래 인기가 많을까 의문을 가지며 시켜보았어요~  저의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따라와 따라와~~~~^^



구성은  콜라(작은 것) 1, 무 1, 핫소스 1, 콘마요소스 1, 크크크소스1, 치킨입니다. 다른 메뉴나 소스를 추가로 원하시면 더  시킬 수 있어요. 전 배달의민족을 자주 이용하는데 배달료가 나오긴 하지만 따뜻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기에 배달앱을 자주 사용한답니다.


가격
21,900 원

 



배달되자마자 손이 가요 손이 가~~~ 치느님에 손이 가요~~^○^
한입 베는 순간 후라이드랑 차원이 다른 바삭함에 한번 놀라고 소스를 찍어 먹는 순간 두 번 놀랐어요ㅎ
이렇게 맛있기 있기 없기~~~!!



후라이드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저인데 크크크치킨은 고소함이 남달랐고 바삭한 식감 때문에 더욱 맛있었던 거 같아요. 소스는 3개 중 크크크소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으로 푹 찍어 먹으면 조합이 기가 막혀요.

콘마요소스는 옥수수맛이 나는데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치킨이 조금 남아서 다음날 먹어보았는데 눅눅 해질 줄 알았던 닭이 이럴 수가!!
식어도 맛있는 치킨은 처음이었어요. 바삭함이 다음날까지 남아있더라고요~
불타는 금요일과 불토 때 육십계 치킨 드셔보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함께보면좋은글

-------->>>>>

 

60계 간지치킨 후라이드반반

60계 치킨 어떤 맛일까? 주말에 배달 음식을 먹곤 하는데요 오늘은 60계 치킨에서 인기대표메뉴인 간지 치킨을 시켜보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보다 양념이 들어간 치킨을 좋아하는데

ketty81.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