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킨 좋아하는 아들 덕분 오늘저녁으로 당첨된 가마로. 치킨마니아가 있어 그런지 매주 주말 치킨을 먹는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 중 달콤 맛을 좋아하더라고요.  구성 한번 보실게요~

닭강정 두 가지 선택, 콜라, 각무가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달콤 2, 떡추가를 했어요. 다른 메뉴도 먹어보았는데 달콤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무엇보다 맵지 않은 양념이라 아이들이 잘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쫄깃한 떡은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에요. 닭 먹기 전 떡을 먼저 호로록 먹더라고요. 한쪽에는 감자튀김이 먹음직스럽게 올려져 있었어요. 서비스가 더욱 좋아진 것 같아요. 그리고 땅콩 가루는 넣지 않았어요. 땅콩이 들어가면 고소해서 더욱 맛있지만 싫어하는 둘째를 위해 빼고 먹었어요.

한입으로 먹기 좋고 달짝지근한 소스가 입맛에 확 감겨요. 고소 바삭한 최애의 메뉴예요.

호불호 없는 치킨이라 생일파티 때나 파자마파티때 시켜주면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다음에 친구초대하게 되면 닭강정으로 시켜줘야겠어요.

소스가 그윽하게 들어가 있어 한입 쏙 넣으면 단짠 한 간장의 조합맛이 난답니다. 오우 맛있어라~

순살이라 먹기 좋고 뼈가 남지 않아 쓰레기도 생기지 않으니 치울 것도 없고 깔끔히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손님접대용으로도 좋고  다양한 맛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으니 한번 시켜드셔 보세요.
2 가지맛, 3 가지맛으로도 시킬 수 있어요.

가마로 닭강정 메뉴가 궁금하다면?  
‐‐‐‐‐‐‐‐>>>>>>>>>

 

가마로닭강정 메뉴 및 가격 / 인기메뉴

가장 많이 먹는 인기메뉴는 달콤, 매콤, 마늘간장이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뿌링클도 인기가 많습니다. 1. 트리플(3가지 맛) 30,000원 매콤, 달콤, 마늘간장, 사천깐풍기, 불땡초, 후라이드, 뿌리킹

ketty81.tistory.com

다른 브랜드 치킨추천은?

‐‐‐‐‐‐‐‐>>>>>>>>>

 

60계 간지치킨 후라이드반반

60계 치킨 어떤 맛일까? 주말에 배달 음식을 먹곤 하는데요 오늘은 60계 치킨에서 인기대표메뉴인 간지 치킨을 시켜보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보다 양념이 들어간 치킨을 좋아하는데

ketty81.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