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 킹이에요. 사랑하는 둘째 딸과 스타필드 토이플러스에 갔다 왔어요. 지하에 있는 트레이더스에 장 보러 갔었는데 3층 장난감 가게에 한번 가고 싶다고 해서 얼떨결에 발걸음을 돌렸지 뭐예요. 크리스마스 선물도 고를 겸 구경을 가자고 했으나 겁이 나네요ㅋ 아이들에겐 신나는 곳. 어른에겐 겁나는 곳. 이기도 하지요^^ 산타가 되어야 하니 어떤 선물을 마음에 들어 하는지 도 미리 알아야 하니 즐거운 맘으로 출동ㅋ

입구에서부터 큰 로봇이 반겨주네요. 우리 공주 손에 이끌려 들어가 봅니다. 여자아이라 쇼핑이 아주 즐거운가 봐요.^^

1. 몰랑이

사고 싶다며 제품을 소개해주는 딸내미ㅋ 몰랑이 캐릭터가 귀여워요.

여러 가지 종류가 진열되어있어요. 몰랑이 시리즈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가격은 삼만 원 때. 내용도 알차 보이네요. 멜로디도 나오니 재미있는 펫하우스예요. 작은 소품들이 많아 잃어버리지 않게 잘 챙겨야 할 듯해요.

2. 시크릿 쥬쥬

여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시크릿 쥬쥬~ 인형은 집에 많아서 인지 관심이 없고 스쿨백 세트에 관심이 있었어요. 내년에 초등학생인데 설마 학교에 메고 가려고 사 달라는 건가ㅋ 걱정이네요ㅋ

3. LOL

컬러가 이쁜 lol. 조명 아래 있으니 화려해요. 개성 있는 인형들 캐릭터 하나하나가 매력적이에요.

4. 캐치 티니 핑

안 좋아하는 아이들이 없을 정도로 인기 장난감이에요. 모두 집에 하나씩은 소장하고 있는 것. 취향이 다르겠지만 여자아이들에겐 만족도가 높아요.

5. 체리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이쁜 인형들이 많아요. 한번 놀이를 시작하면 한 시간은 거뜬 놀 수 있어요.

6. 콩지 래빗 앤 친구들

광고에서 많이 봤던 귀요미 토끼들이네요.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장식하고파요.

7. 리틀 미미

색감도 이쁘고 구성이 알차요. 저희 집엔 미미지 리즈가 몇 가지 있어요. 인형이 앙증맞아요.

8. 스티커 모음

9. 대형 슬라임 세트

상자가 정말 크네요. 크기가 큰 선물을 원한다면 딱이다 싶어요. 토핑도 여러 가지이고 아이들이 좋아할듯한 구성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