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 킹이에요. 오늘 저녁은 가족들과 함께 수백당을 다녀왔어요. 저희 둘찌가 놀이방 있는 음식 점에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찾게 되었어요. 여기 사장님이 휴먼스토리에 나오셔서 성공한 과정의 일화를 유튜브로 본 적이 있는데 맛이 더욱더 궁금해져서 달려가 봅니다ㅋ 기대하며 들어가 봤어요. 가게 안 은 사람들이 꽉 차있었어요. 여기 맛집인가 봐요? ㅋ

아이들이 착석하자마자 우와~를 연발합니다ㅋ
종이 메뉴판이 아닌 각 식탁마다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 메뉴판이 있었거든요. 처음 봐서 새로웠나 봐요ㅋ 그 옆엔 놀이방을 실시간 볼 수 있는 화면이 있어요.

놀이방 화면을  끄면 인터넷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저희  아이들은 마냥 좋은가 봐요.

신설이라 키즈 놀이방이 깨끗하게 잘되어있어요. 신나서 뛰어가 봅니다. 식당에 놀 수 있는 곳이 있으면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 좋아요.
놀이방 있는 식당은 사랑입니다^^

가족 모임 하기에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순대전골과 어린이 국밥 2개를 시켰어요.
전골에 넣을 수 있는 라면사리는 무료로 먹을 수 있어요. 다만 아쉽다면 국밥에 고기가 너무 조금 들어있었어요. 일반 국밥을 시킬걸 했나 봐요.

무말랭이와 무쌈에 싸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먹는 레시피가 있더라구요. 꿀맛이네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뻥튀기와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 5번은 먹을 거 같아요. 저희둘찌는 아이스크림이 맛있다며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했어요. 국밥도 맛있고 수육과 라면도 맛있었다며 칭찬 불이었어요. 다음 기회에 또 방문 할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