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남자아이 미용실 가면 제법 가격이 나오는데요. 집에서 간편하게 파마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재료는 인터넷에서 구입할 수 있고  파마를 할 수 있는 제품이 올인원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머리를 할 수 있어요.

셀프 파마하는 방법

1. 파마약을 발라준다.
2. 파지를 대고 롯드를 만다.
3. 고무줄을 끼운다.
4. 30~40분 자연방치한다.
5. 중화하고 10분 후 린스한다.


저는 강한 컬 전용인 8,9 호를 선택했어요. 다음에 구입한다면 9,10호를 선택할 거 같아요. 컬이 강한 걸 원했는데 자연스럽게 나오더라고요. 자연스러운 컬을 원하시면 8,9 호를 추천드려요.

준비물이 세팅되었어요. CC펌제, 파마지, 고무줄, 악어핀, 헤어캡, 장갑, 롯드, 꼬리빗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손상이 적은 펌제와  자연스럽고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어요. 자연방치 20~30분 손상모는 15분 정도 가 적당하다고 해요.

종이를 머리에 대고 돌돌 말아보세요. 처음엔 잘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잘 말아져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충 말아도 컬이 나오더라고요.

엄마표 파마 스타트!

아들 왈 "엄마 이쁘게 되는 거 맞지? 망치는 거 아니지?"  걱정 중 ㅋㅋ

고무줄을 엑스자로 끼우면 된다고 하지만 전 일자로 ㅋ걸쳐지는 데로 끼워보세요. 전문가가 아니라도 가능합니다.

비닐캡을 벗긴 후에 중화재를 꼼꼼히 발라줍니다. 10분은 넘기지 마시길 바래요. 중화가 오래 방치되면 머리카락 손상이 된다고 해요.

엉성해 보이지만 미용실만큼 컬이 나오더라고요. 이쁘게 하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나란히 이쁘게 안 말아도 전문가가 한 것처럼 이쁘게 나와요. (경험상)

남편도 해주고 아들도 해주고  한통으로 6~7번을 할 수 있으니 미용실 갈 필요가 없어요. 집에서 셀프로 가볍게  파마해 보세요.

중화하고 기다리는 중이어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요.

짜잔~~~!

린스나 트리트먼트로 헹구고 타월로 드라이하면 끝. 파마 도전기 어떻나요?  저희 아들도 만족하며 엄마짱이라고 해주었어요.

밑에 사진  파마 전 모습과 비교해 보세요. 훨씬 낫쥬?
전 모습은 뻣뻣한 머리에 강한 인상이었는데 부드러운 모습의 남자로 변신했어요. 셀프펌이라고 걱정 마세요. 똥손인 저도 미용실에서 했냐는 소릴 들었어요. 집에서 도전해 보세요. 생각보다 미용실놀이  재미나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