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스케쳐스 운동화를 사러 스타필드에 다녀왔어요. 명지 스타필드점엔 스케쳐스가 입점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집가까이에 있어 멀리 가지 않아도 쇼핑을 할 수 있답니다. 너무 이쁜 신상 운동화가 많았어요. 그중 심플한 운동화 하나가 눈에 띄였는데요. 첫눈에 반한 운동화 한번 보실게요.

매장 앞엔 운동화가 전시되어있어요. 편하기로 유명한 고워크 운동화도 보여요.

여러 신상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제가 고른 신발은 왼쪽 위에서 첫번째 제품입니다. 캐주얼하면서 깔끔하고 심플한 신발이에요. 그리고 제가 가장 중점 적으로 보는 것 한 가지가 충족이 되었어요. 그것은 바로 무게감.

솜털 같은 가벼움에 한 번 더 반했어요.

인조 가죽에 발등펀치로 통기성을 더해 사계절 신기 좋은 스니커즈의 형태예요. 부드러운 가죽소재와 에어쿨드 메모리폼과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바닥 부분 고무소재가 있어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어요.

 

마음에 드는 몇 개를 신어보았어요.  옆에 있는 신상도 이뻤으나 첫눈에 반한 새하얀 아이로 픽.

옆모습 착용샷이에요. 어떤 스타이에도 매치하기 좋은 깔끔한 구성과 쿠션과 경량감의 코트 스타일 운동화입니다.

집에서 다시 신어보았어요. 데일리 슈즈로 안성맞춤인 패션 신발이어요.

흰색운동화라 부담스럽지만 깨끗이 신어 볼게요 ㅋ 발만 속 넣으면 끈을 풀지 않아도 되어 엄청 편해요.

내 발을 책임져줄 뒷태모습. 구멍이 있어 통풍 에도 탁월할 것 같아요.

캐주얼룩 정장룩 어느 곳 모두 어울리는 활용이 가능한 이쁜 운동화예요.

스케쳐스 신규가입을 하면 5천 원 쿠폰을 줘서 할인받을 수 있어요.

요 아이는 109,000원인데 할인받아서 104,000원에 구입했어요.

품번- SLOWCCDX061

품명 -155611 WHT

색상- WHT

재료 - 겉감 합성가죽

          안감  폴리에스터 100%

약간 헐덕거리는 느낌이 나서 다음날 다시 매장을 방문했어요. 원래 240을 신는데 235로 신어보았더니 길이는 맞는데 발볼이 끼이고 아팠어요. 매장 매니저님께서도 꽉 끼이는 235보단 240 정사이즈가 발 핏이 이쁘다 하셔서 교환하지 않고 다시 들고 왔어요. 약간의 헐렁한 느낌인데 계속 신다 보니 이 느낌이 편안하고 착용감이 더 좋았어요. 물건하나를 사도 신중하게 고르는 편이라 두개를 신어 비교해 보았는데 정사이즈로 사는 것을 추천드려요.

 

스케쳐스 키즈 신상 운동화가 궁금하시다면? --------->>>>>>>

 

스케쳐스 키즈 운동화 /갤럭시 라이츠 슬립인스 / tv광고신발 손대지않고 쏙~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신학기 선물로 스케쳐스 신발을 사주려고 매장에 다녀왔어요. 원래 니트소재로 된 신발을 사려고 했는데 다른 제품인 슬립인스 운동화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2023년

ketty81.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