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제가 고민 끝에 구입한 알티지부스터오메가 3을 먹은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아요.

오메가 3란?

알파 리놀렌산, DHA, EPA의 여러 종류의 불포화지방산을 말합니다. 그리고 주로 생선기름에서 추출한 건강보조식품입니다.

후기

손발이 차고 혈액순환이 안되어 오메가 3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여러 제품을 먹어보았지만 목 넘김이 안 좋고 메스꺼운 부작용 때문에 이번엔 나에게 잘 맞는 약을 고르기 위해 신중하게 선택하게 되었어요.  산패걱정도 없고 원료와 품질도 꼼꼼히 살펴본 결과 더리틀스 알티지 부스터오메가 3으로 결정을 하게 되었답니다. 첫 번째로 좋았던 점은 알이 작은 편은 아니지만 목 넘김이 좋았고. 두 번째는 비린내가 나지 않아 아주 만족한 제품이었습니다. 바닐라향으로 먹는 동안 불편함이 없었고 유통기한도 꽤 길더라고요. 포장도 잘되어있고 특히 개별 포장으로 되어있어 먹기 편하고 좋았어요. 약을 꾸준히 오래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이 제품은 잘 넘어가서 그런지 거르지 않고 챙겨 먹게 되더라고요. 제 몸을 위해 하루하루 꼬박 먹기를 실천 중입니다.

포장상태

포장케이스가 고급스러워서 선물로도 괜찮겠다 생각했습니다. 산패된 오메가는 더욱 안 좋다 합니다. 그래서인지 안전한 제품으로 배송하기 위해 아이스팩과 함께 넣어 제품의 신선도를 더한 것 같습니다.

효과

자거나 몸을 움직이지 않을 때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편인데 오메가 3을 먹고 조금 개선되었다는 느낌이었어요. 오메가 3을 먹기 전에는 몸이 뻐근한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혈행이 개선되어 조금 완화되었습니다. 건강을 위해 아직 잘 챙겨 먹고 있답니다.

산패걱정 없을까요?

원료사 및 제조 시 완제품까지 산패도 검사를 진행합니다. 국제적으로 품질인증받은 원료인 알래스카오메가 원료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생체이용률 높은 rTG 오메가 3입니다.


어떤 분이 먹으면 좋을까?

▶ 혈중 중성지질 개선 필요하신 분
▶ 평소 생선섭취가 부족
▶ 육식 및 인스턴트 위주 식사를 많이 하신 분
▶ 원활한 혈액순환을 원하시는 분
▶ 장시간 컴퓨터를 하시는 분

보관법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냉장보관을 해도 됩니다.

EPA와 DHA는 각 얼마나 포함되어 있나요?

570: 230mg 포함




영양제는 필수이니 오메가 3을 생각하신다면 한 번드 셔보세요. 만족하실 거예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