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저는 물건하나를 구입할 때 비교해 가며 고심해서 사는데요. 휴지통 하나 사는데도 살까 말까 생각하며 나에게 과연 필요한 물건인가 아님 집에 있는 걸로 써도 적당한가를 수없이 고민하는 꼼꼼한 성격이에요. 생각 많이 하고 산 매직캔 휴지통은 저의 결정이 옳았음을 증명하는 제품이었고 저 자신에게 정말 잘 샀다고 칭찬하는 물품이었어요. 그럼 장단점이 무엇인지 포스팅해 볼게요.


히포 크롬 재규어



21L 27L 어떤 크기를 사지?

우리 집에 어떤 크기가 맞을까 많은 고민후 결정했어요. 저는 큰 사이즈 27L를 샀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처음에 21L를 살려고 했었거든요. 크기도 아담하고 21리터 종량제봉지에 딱 들어가는 크기일 것 같았어요. 너무 크면 보기 싫을까 봐 작은 사이즈를 선택했었는데 마지막 구매의 순간 큰 사이즈로 변경하고 구입했답니다. 택배를 받아보고 써보니 얼마나 잘한 선택이었게요.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집이라 큰 휴지통이라도 이틀에 한번 버려야 하는 수준이라서 작은 거 샀으면 어쩔 뻔했나 하며 나의 선택은 옳았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색깔

3 컬러 중 화이트 색깔을 선택했어요. 무난하게 모든 곳에 잘 어울리는 흰색이 가장 매치하기 좋더라고요. 속뚜껑은 기본색상 그레이로 했고, 빨강 분홍 주황색으로 컬러 속뚜껑도 있었어요.

스텔라, 히포 차이점
  오픈형식 잠금장치 투입구사이즈 색상
스텔라 겉뚜껑만오픈 속뚜껑 잠금장치 유 기존투입구 17*10 5컬러
히포(신제품) 겉뚜껑, 속뚜껑 동시오픈 속뚜껑 잠금장치 무 더넓어진투입구 22*12 3컬러

리필

리플봉투는 넉넉하게 사시는 것이 좋아요. 놔두면 계속 쓸 수 있으니 휴지통살 때 리필을 소량 하시고 소셜커머스에서 할인할 때 구입하시면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장점

▶ 발판이 있어서 열기가 쉽다
▶ 미관상 보기가 좋고 디자인이 깔끔해서 고급스럽고 인테리어도 탁월
▶ 봉투가 끼워져 있어 쓰레기통 내부를 씻을 일이 없음
▶ 뚜껑이 있어 이중냄새차단
▶ 입구가 넓음
▶ 리필봉투 환경분해됨
▶ 깔끔하고 위생적 사용


단점

다른 휴지통에 비해 가격이 비쌈. 그렇지만 금액만큼 값어치 하는 것 같음.

주의할 점

리필봉투 자르실 때 손 조심

집들이, 개업선물, 주부친구선물,출산선물 로도 좋을 것 같아요. 위생적이고 고급스러운 휴지통으로 바꿔보세요. 아주 만족하실 거예요.

내 돈 내산 후기였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