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홈쇼핑에 자주 나오는 센텔리안 24 마데카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를 대량으로 구입했어요. 후기를 남기기 위해 몇 개월간 써보았어요.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포스팅해 볼게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항상 고민되었던 피부였어요. 지인 중에 의사분이 있는데 동국제약 성분이 좋다고 추천해 주셨어요. 의사분이 좋다고 하시니 왠지 좋을 것 같은 느낌 아닌 느낌으로 써보고 싶어 홈쇼핑에 대량으로 판매하는 구성 많은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써보려면 많이 그리고 오래 써봐야 효과가 나니까 생각도 안 하고 바로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클릭했더라지요.



우선 저의 피부는 수분이 메말라 건조해요. 세안을 하고 바로 화장품을 바르지 않으면 주름이 확 가는 건조한 피부입니다. 그래서 관리하지 않으면 안 되는 피부예요.



고민되었던 피부, 고생한 내 피부를 위해 마데카 크림을 발라봅니다.

아침, 낮, 저녁 상관없이 기본케어를 한 후 마지막에 소량씩 바르는데요. 쫀쫀한 제형으로 수분 주름까지 한 번에 해결되어 만족감이 컸어요. 흡수도 끈적이지 않게 부드럽게 발려요.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난 내손ㅠ 건조하다 보니 잔주름 이 손에도 너무 많아요.  크림을 안 바르면 당기기도 하고요.

손에 마데카크림을 발라보았어요. 바르고 난 후  당기는 느낌은 없어졌어요. 얼굴에도 듬뿍 바르지만 손에도 아낌없이 듬뿍ㅋ 생기 있어 보이네요.


왜 국민크림인지 알겠더라고요. 얼굴이 갈라지는 느낌이 날 때마다 수시로 수량씩 발라요. 다만 너무 번들거릴 수 있으니 소량으로 주름 부위를 집중적으로 바른답니다. 피부보호막을 형성으로 하루가 달라지는 피부경험하고 있어요.
쩍쩍 갈라지는 건조한 피부엔 없어서는 알 될 잇템이더라고요.



홈쇼핑에 자주 방송을 하던데 방송을 많이 한다는 것은 인기가 많아서 아닐까요? 추측해 봅니다.

체험분도 있으니 한번 써보시고 결정하세요.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