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 킹예요. 홈쇼핑에 나올 때마다 사고 싶은 제품이었는데 친구가 선물로 주더라고요. 그 제품이름은 '철벽녀'. 다른 제품은 눈에 안 들어오고 철벽녀는 꼭 사용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좋은 친구 덕분에 소원을 풀었어요. 오늘은 친구가 선물해 준 철벽녀를 포스팅해 볼까 해요.

#썬쿠션
#커버쿠션
#팩트
케이스

딱 처음 본 느낌은 디자인이 왜 이렇게 이쁘지? 였어요. 원래 기능보다 디자인에 끌리는 저이지만 철벽녀 그림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웠어요. 시즌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디자인이지만 그림소재가 똑같기에 여러 가지 얼굴모습이 철벽녀처럼 이쁘게 만들 줄 것만 같군요. 반짝이는 바탕화면은 제품을 더욱 빛나게 해 줍니다.

성분

고함량의 앰플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순한 성분으로 호주산 우유단백질 앰플이 61.64% 리서 촉촉한 쿠션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쿠아실을 포함한 특허성분이 있어 피부에 시원하게 펴 바를 수 있다고 합니다.

발랐을 때 느낌

일단 피부 발림성이 좋고 얼굴 땅김이 줄었어요. 밀착력과 가볍게 바를 수 있다는 것이 팩트의 장점 같습니다.
제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타사제품을 발랐을 때는 모공도 두드러져 보이고 주름 끼임이 다보일정도로 웃을 때마다 잔주름 가는 것이 다 보여 별로였는데 철벽녀는 그렇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 팩트에 청착하려구해요.


가격

홈쇼핑 구성이 좋기 때문 가격이 적당한 것 같아요. 홈쇼핑에서 기본패키지 구성이 아주 좋더라고요.




점이 얼마큼 커버되는지 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기존 점이 많이 흐려졌어요. 완전 안 보이게 커버되는 건 아니지만 많이 옅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

매트하지 않고 무엇보다 마스트에 덜 묻어 나와 좋았어요. 맑은 피부톤으로 표현해 주고 지속력도 오래되어 오래간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홈쇼핑 화장품이었어요.

친구가 사준 철벽녀 후기였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