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천장 암돼지갈비 밀키트

아침에 하는 교통방송에서 상품 당첨이 되어 부산에서 핫한 암돼지갈비에서 나온 서울식 불고기 밀키트를 먹어보았어요.

당첨이 되어 기분 좋게 시식하는 행운을 갖게 되었어요. 야호~

밀키트 잘못사면 니맛내맛도아닌 복불복 제품이 있는데 서울식 소불고기는 저의 입맛에 딱이었어요. 총 3박스로 한 박스에 500g씩 들어있습니다.

돼지갈비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오랜 맛의 노하우가 있다고 하니 어떤 맛이 나는지 궁금해 설레었답니다.

진공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자연해동을 권장한다고 해서 꺼내놓았어요.

각종 야채를 넣고 볶아보았어요. 당면을 좋아해서 많이 넣었는데 2~3인분양 나오는 거 같아요. 양파 버섯 대파를 넣어 고기맛의 풍미를 더했습니다.

완성된 모습이에요. 양념이 단짠단짠 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 뿌듯했어요.

다음날은 피망 넣고 요리. 색깔이 먹음직스럽지요.

반찬 하기 싫을 때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손님상 차릴 때 그리고 캠핑할 때 먹을 수 있는 요리로 추천드려요.

적당한 간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국물에 자작하게 비벼먹어도 되고 볶아먹어도 맛있어요.

여기까지 당첨 후기였어요.
암돼지갈비를 검색해서 배송메뉴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맛있게 드셔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