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명지에 본가가 생겼다 해서 가보았어요. 간판이 커서 눈에 띄더라고요.
새로 생긴 음식점 포스팅 해볼께유~

주소

부산 강서구명지국제 6으로 107  대방디엠시티 2층 B동 201~205

영업시간

10시~22시, 라스트오더 20시 30분

전화번호

0507-1398-9780

주차장

지하 1층 주차하고 쇼핑몰 B동  엘리베이터 이용
주차시간 2시간 무료

엘리베이터 를내려 우측으로 가면 본가입구 가보여요. 백종원 아저씨가 우삼겹을 최초로 개발한 본가예요.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차돌박이와 양지가 겹치는 부위를 추려내 반대방향으로 썰고 직접 만든 소스를 찍어 먹는 우삼겹이 탄생했다고해요.

대표메뉴는 우삼겹이네요.  

어른 2명 아이 2명, 우삼겹 4인분을 우선 시켰어요.

띵동 눌릴 때마다 직원분이 서로 달려와서 주문을 받아주셨어요. 감동 그 잡채ㅋ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쌈종류가 많아서 좋았고 모자라면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어요. 신선한 야채들이 먹음직스럽게 세팅되어 있어요.

본가의 특색 있는 맛인 무생채도 있어요. 고기와 먹으면 꿀맛. 아이들도 흡입하더라고요. 너무 잘 먹어서 굽기 바빴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은 우삼겹 이여요.

차돌된장을 시키니 비빔밥 도 나왔어요. 야채가 들어있어 된장 넣고 비벼먹음 맛있답니다.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다음번엔 매운 삼겹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숯불향이 더해져서 더욱 맛있었어요.  넓어서 단체모임 있을 때나 가족모임 하기에 도 적당할 것 같아요.

얇아서 빨리 구워 먹어야 해요.  한번 구우면 고기가 없어지는 마술 경험해 보셨나요. 순식간에  한판 구운 게 없어지더라고요ㅎ

대패삼겹 좋아하시는 분은 우삼겹도 입맛에 딱맛으실거예요. 비슷한 맛이니까요ㅎ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맛난 음식으로 행복한 시간 보내기 좋은 본가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

 

다른음식점이 궁금하다면? 

-------->>>>>>>>>>>>>

 

수백당 명지점 놀이방있는 음식점 돼지국밥,순대전골

안녕하세요 디벨롭 킹이에요. 오늘 저녁은 가족들과 함께 수백당을 다녀왔어요. 저희 둘찌가 놀이방 있는 음식 점에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찾게 되었어요. 여기 사장님이 휴먼스토리에 나

ketty81.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