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예요.
이틀전 제 생일이여서 케잌을 먹었는데요.
아가씨가 보내준 카카오선물로
파티를했어요.
생파후 먹었는데 커피랑 먹으니얼마나 맛있게요.
저희가족은 케이크 킬러들이랍니다.
순삭 순삭~~



크리스마스엔 무슨 케잌을 먹을까
벌써 생각중ㅋㅋ 한달이나 남았는데 말이죠ㅋㅋ
난 케. 이. 크를 너무좋아하나봐ㅋ
신선한 딸기가 가득한 생크림으로 먹을까?
달콤한 초코맛으로 먹을깡?
행복만 고민에 빠졌어요.



개인적으로 저희동네에서 제일 맛난 cake 는

꿈꾸는 요리사

생크림 을사면 촛대는 무료로 받을수있어요.

너무 이쁘쥬~~
러블리 해요♡


금요일에가면 30프로 쿠폰을 줍니다.
적립대신 구매금액의 삼십프로 써주셔요.
  매주 금욜 사면 이득~~

쿠폰 사용은 금요일제외한 다른날 사용가능
적립금, 쿠폰중복 사용은 불가능

선물용으로도 아주좋아요.
다양한 케익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어른 아이 다 좋아할만한 맛
과일양도 가득
한입 넣으면 생크림이 살~ 녹아요.


명지인이라면 한번쯤 갔을만한 빵집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빵순이 꿈요를 지나치지 못해요
난 꿈요 중독ㅋㅋ




다음으로 맛난 케이쿠는

투썸 플레이스


꾸덕한 초코 로 작년 클수마스에
아이들과 골랐는데
또다른 매력이 있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맛 나 다


다른해에 티라미슈도 먹었군
나의 사진첩에 투썸 케익 이많다ㅋㅋ

다가오는 클스마스땐
요~ 두집 중 골라 먹을예정


여러분은 어느 맛집에서 드시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