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 킹이에요. 첫째가 학교 급식실에 갈 때 물통만 달랑 들고 가기엔 불편하다고 해서 물병가방을 주문해달라고 하여 폭풍 검색을 해봤어요. 저희 둘째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데 물병가방을 미리 준비해야 할 듯해요. 한번 사용해본 루나 물병 파우치 핑크로 살예정이에요. 써보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것으로 구입하기로 결정했답니다. 크면 캐릭터는 싫다고 할까 봐 오랫동안 쓰기 위해 심플한 것과 저렴한 걸 비교해 보았어요. 왠지 캐릭터는 손이 안 가요. 캐릭터는 유행도 있고 또 바꿔야 한다는 생각에 무난한 걸로 픽 합니다. 가격이 싼 걸 사면 별로일까 라는 의문을 가지며 구입해보았는데 결과는 만족이에요. 작은 소품도 하나하나 사다 보면 큰돈이 되기 마련이지요. 비싼 거 사기엔 망설여지더라고요. 그래서 가성비 좋고 적당하게 잘 쓸 수 있는 것으로 골라봤어요.

1. 제품명

루나 버블 크로스 물병 파우치(KC인증제품)

고민 끝에 고른 제품이에요. 수저통을 같이 가기고 다녀야 하기 때문 멜 수 있는 물통을 선택했어요. 단 수저통은 좁기 때문 같이 넣진 못해요. 딱 물통만 들어갑니다. 써모스 텀블러를 쓰는데 딱 맞게 들어갔어요. 어깨끈은 조절하기 쉽고 플라스틱 내구성이 괜찮은 것 같아요. 냄새는 살짝 나지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에요. 저는 받자마자 그냥 썼답니다. 새 거라서 본연의 새로 산 냄새가 나지만 빨면 없어져요. 손으로 조물조물 빨아주세요.


2. 가격 및 색상

가격은 2,500원이고 배송비가 2,800원입니다. 일반 문구점이나 마트보다 저렴한 것 같아 온라인으로 주문했어요. 여러 색상 중 검정을 선택했어요. 무난한 색상이고 때도 덜 타서 어두운 색으로 골랐답니다. 남자아이라 대부분 검은색을 좋아하더라고요.


3. 크기, 내구성

저는 텀블러 350ml 6.5*17cm를 쓰고 있고 물병가방크기는 블랙 550ml를 선택했어요. 뚜껑까지 덮는 길이예요. 입구를 약간 올려 물을 먹으면 편할 것 같아요. 바느질도 생각보다 잘되어있고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었어요. 천으로 되어 늘어나고 탄성이 좋아 넣기도 쉬워요. 저렴이 중 꽤 튼튼한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기본에 충실한 것을 사려면 이 제품추천드려요. 끈을 길게 늘여주면 어른도 쓸 수 있는 길이예요. 물병파우치 제품은 성인과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며 KC 공급자 검사진행을 해서 전색상 유해성분 불검출 성적을 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될듯합니다.



4. 기타
350ml의 경우 높이 길이가 조금 짧았으면 좋겠단 생각 을 했어요. 물병가방이 밑으로 당기지 않아도 맞는 길이였다면 내리지 않고 물을 먹을 수 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제가 원하는 길이 물병가방은 찾기 힘들어 최선으로 선택한 제품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