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오늘 둘째 책가방을 사러 장유아울렛에 갔다 왔어요. 벌써 초등학생이 되다니 믿기지가 않아요. 제눈엔 아직 아기인데 언제 이렇게 컸나 싶어요. 세월이 정말 빨라요. 입학선물 사러가자하니 신이 난 공주. 도착하자마자 설레는 마음으로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사고 싶은 게 어찌나 많은지. 이쁜 아이템이 한가득 이였어요. 책가방을 먼저 보기로 하고 2층으로 갔답니다.

1. 휠라

먼저 가본 매장은 FILA였어요. 샤방샤방한 가방들이 전시돼 있어요. 현재 유치원생인 둘째 눈엔 반짝이고 화려한 것이 이쁘게 보이나 봐요.

보조가방도 따로 팔아요. 첫째를 겪어본 결과 굳이 들고 다니는 가방을 필요하지 않아 사지는 않았답니다. 실내화도 학교에 놔두고 다니기 때문 쓸 일이 별로 없더라고요.

할인도 했어요. 신학기 세트구입 시 2만 원 쿠폰 증정하니 참고하세요. 하트표가 많은 게 러블리하네요.

 

우리 공주님은 휠라 중 깔끔이 반짝이로 찜 해놓고 갔어요. 거진 20만 원 가까이하네요.

메어보니 귀여워요. 크기도 괜찮은듯해요. 화려함과 동시에 하트 로고가 사랑스러워요. u자 라인으로 어깨끈이 편해 착용감이 좋고 앞에는 벨트를 이용하여 어깨에서 내려가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어요. 또한 사이드포켓에 냉온병을 넣을 수 있는 원단을 사용하여 방수 가능해요. 색상은 라벤더, 핑크, 바닐라 3가지가 있고, 사이즈는 28*11*37입니다.

2. 뉴발란스

두 번째로 가본 매장이에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예요. 여기도 다양한 종류로 구경할 것이 많았어요.

색깔이 너무 이뻐요. 바이올렛 색깔이 영롱하게 눈에 띄네요

스팽글이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모델어린이가 착용한 모습이 참 이쁩니다.

들어보니 정말 가벼웠어요. 초경량으로 가격도 엄청 저렴해요. 개인적으론 무난한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아이들은 화려한 게 좋은가 봐요.

하늘색 제품도 마음에 들어 했어요. 엘사풍을 풍기는 색깔이에요. 액세서리필통도 시선을 이끄네요.

할인이 되어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반짝이가 돋보였어요.

이 가방은 로고에 불이 들어왔어요. 눌리니 야광불이 번쩍.

디자인과 알록달록한 색상이 마음에 든다고 했어요. 공주풍이 아니라 오래 메고 다닐 수 있을듯해요.


3. 닥스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너무 이뻐를 연발했어요.

공주풍으로 파스텔컬러와 고급스러운 스타일이었어요. 닥스다운 리본도 가운데 달려있어요.

다른 bag보단 가격이 조금 나가요. 에어메쉬를 사용하여 통기성이 좋아 보입니다.

착샷을 찍어보았어요. 곰돌이 인형 때문에 이 가방을 사고 싶다 하더라고요.

레인보우 그라이데이션과 스팽글이 어우러져 조화를 이뤄요. 필통과 인형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실측 27*37*12이고 무게는 592g입니다.

4. 헤지스

신학기 저학년이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남학생 디자인도 깔끔하고 색깔톤이 고급스러워요.

5. 캉골

넉넉한 수납과 쨍한 색감이 이쁜 브랜드예요.

여아들이 반할만한 깔끔한 모양과 캥거루 로고가 귀여워요.

빵빵한 에어메쉬 어깨끈과 등판패드는 활동하기 편하고 편안함 착용감으로 다닐 수 있어요.

빨강 파란색이 강렬해 눈에띄였어요.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한 시간 쇼핑한끝에 결정한 뉴발란스 제품. 디데일적인 요소로 할인이 많이 된 가방으로 선택했어요. 생각보다 저렴하게 산 것 같아 필통과 열쇠고리도 사서 달았어요.

유니콘고리와 가방이 아주 조화 로웠어요.
책가방을 사니 벌써 초등학생이 된 것 같아요. 기분이 묘해요. 입학하는 친구들이 있다면 장유 아웃렛으로 출동해 보세요. 여러 가지 키즈책가방을 한 곳에서 구경할 수 있어요.

2층 키즈제품이 모여있어요. 방문하셔서 직접 메어보고 마음에 드는 책가방을 고르는 게 키포인트. 저두 이제학부모네요.
23년도 예비 초등학생들 파이팅!!

 

 

초등학생 책가방, 예비초등 남아 가방 브랜드 비교, 입학선물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조금 있으면 둘째가 유치원을 졸업하고 곧 입학을 해요. 저희 집엔 예비 초등학생이 있어서 신학기 가방을 준비해야 하는데요. 쇼핑 전 브랜드 조사 후 갔더니 시간

ketty81.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