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저희 아이는 저학년인데요. 혼자 자는 것을 도전해 본다고 하여 침대를 사기로 했어요. 이제 의젓한 초등학생이니 독립심도 길러줘야겠단 생각에 침대를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책상이 로이라서 세트로 구입하기로 결심하고 매장에 아이와 같이 갔어요. 집에서 가까운 하단 일룸매장으로 고고싱~

 

사이즈

슈퍼싱글사이즈로 넉넉한 사이즈였어요. 슈퍼싱글사이즈는 1인용으로 주로 선호하는 크기예요. 처음 혼자 방에서 자는 거라 무섭다 하여 아빠와 함께 잤는데 두 명이 누워지는 크기입니다. 생각보다 작지 않았어요.

 

색상

색상은 고민 없이 책상과 똑같은 색깔로 그레이와 네이비로 골랐어요. 책상과 나란히 배치하니 얼마나 고급진지 일룸 디자인에 반했어요.


 

수납

침대 헤드 공간에 칸으로 된 선반공간과 오른쪽 하부에 USB포트가 있어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요. 침대하부에는 다리형이 아닌 수납공간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수납공간인 서랍칸은 3칸이고 깊게 넣을 수 있어 공간활용도가 높아요. 옷을 수납해도 되고 장난감을 수납해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매트리스

실제로 누워봤을 때 단단하고 푹신한 느낌이 같이 공존하는 느낌였어요. 아이들에게 하중을 탄탄하게 지지해 주는 적절한 강도의 매트리스였습니다. 작은 체구에 맞춰 체압을 분산시켜 줘서 잠잘 때 뒤척여도 문제없이 편한 잠을 청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항균커버를 사용했다고 하니 세균증식에도 안전할 것 같습니다.



슈퍼싱글 사이즈라 생각보다 오래 쓸 수 있을 같아요. 침대와 어울리는 색상으로 알레르망에서 패드와 이불도 사고 초등학교 아이방 꾸미기 대작전이 완성되었어요. 역시 깔맞춤으로 하니 인테리어가 고급지네요. 신학기 초등학생방 이쁘게 꾸미세요~

2023.01.11 - [분류 전체보기] - 초등학생 책상, 로이시리즈 일룸책상 으로 아이방꾸미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