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가족과 오랜만에 거제도에 놀러 갔다 왔어요. 부산과 가깝기도 하고 실내수영장이 큰 곳을 찾다가 이야 풀빌라를 알게 되어 다녀왔답니다. 야외수영장은 춥기 때문 실내수영장이 있는 깨끗한 곳으로 찾아보았어요.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지 않게 실내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하고 싶다면 이야 풀빌라를 추천합니다.

주소 및 이용시간 정보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와현 1길 5
입실:15시 퇴실:11시
0507-1335-3674
풀빌라, 가족식, 원룸형, 더블베드, 화장실, 테라스, 취사가능/반려동물 입실금지, 흡연금지, 정수기 없음, 티브이, 침대, 소파, 에어컨, 냉장고, 식탁, 전자레인지, 밥솥, 커피포트, 자이글, 취사도구, 와인오프너, 드라이기, 튜브펌프, 수건, 샤워용품, 숯불대신 자이글 사용

수영장 이용안내

무료이용가능, 미온수온도 29~31도 기준, 미온수는 입실시간에 맞춰 제공, 연박 시 미온수 첫날만 제공

이용인원

성인 2인기준, 추가인원소인 2인(13세)까지 가능
1인- 2만 원, 2인-4만 원

객실예약

네이버에서 객실예약을 클릭하면 일정선택→인원선택→ 호실선택 을 하시고 예약을 누르시면 됩니다.


펜션 컨디션

3층으로 되어있는 건물이고 2,3층으로 가고 싶었으나 예약이 다되어서 1층으로 예약했어요.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 4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본 느낌은 포토존인가 라는 생각이 들 만큼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일층이라 비록 바다는 안보였지만 푸릇한 산 배경이 싱그러워 보였어요. 왼쪽문을 열면 수영장이 있는데 아이들이 수영을 하며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만큼의 크기이고 곰팡이 하나 보이지 않는 깨끗한 풀장이었어요. 치약 칫솔 수세미등 모두 일회용으로 준비되어있어 위생적으로 쓸 수 있어요.

공간

저희는 어른 2명 아이 2명 총 4인이 머물렀어요. 2인은 침대에서 자고 2인은 추가 매트리스가 있어 아래서 잤는데 4명이 자기엔 충분했어요. 이불과 베개도 인원수에 맞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방엔 4인용 식탁이 있어 앉아먹기에 좁은 감은 없었고 공간이 실용적으로 활용이 잘되어있었어요. 제가 중점적으로 본 수영장은 아주 컸어요. 타 펜션 들은 좁아서 물장구만치는 수준이라면 이야 풀빌라는 대형수영장으로 느껴질 만큼 수영 경기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커서 아주 만족했답니다.

물놀이

처음물에 들어갔을 때 온도는 따뜻해서 온몸이 스르르 녹는 기분이었어요. 풀장이 객실 내에 있기 때문에 문을 닫아 놓으면 온도 유지가 되어서 다음날까지 놀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물이 금방식 지는 않더라고요. 저희 아이들은 퇴실 전 아침에도 따뜻한 물에서 신나게 놀았답니다. 아이들이 추위를 잘 탄다면 실외보단 실내 수영 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주변 산책

조금만 걸어가면 와현 해수욕장이 있어요. 아담한 바다와 한적하고 조용해서 산책하기 좋아요.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 사진 찍기도 좋고 산책로가 잘되어있어 중간 벤치에 앉아 바다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좋았던 점

∨ 깔끔하고 청결하다
∨ 수영장이 아주 크다
∨ 감기 걸리지 않게 수영할 수 있다
∨ 비 와도 수영할 수 있다
∨ 가격이 저렴하다
∨ 사장님이 친철하시다
∨ 주방에서 아이들 수영하는 것 을볼 수 있다



코로나와 독감 각종 바이러스로 워터파크나 큰 놀이 시설에 가는 것이 꺼려져서 저희 가족만 갈 수 있는 풀빌라로 가보았는데 너무 좋고 아이들도 재미있었다고 해서 다음에 또 가기로 했어요. 부산에서 가까운 거제도 펜션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