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쓰던 프라이팬이  바꿀주기가 된 것 같아 테팔 브랜드로 바꿔보았어요. 요리 좋아하는 주부라 음식을 자주 하다 보니 프라이팬 바꿀 주기가 빠르더라고요. 티몬에서 할인하는 것을 골라 사보았는데 테팔은 프라이팬으로 유명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고 해서 골라보았어요. 직접 사용해 보고 올리는 후기 함께 보실까요?

택배가 문 앞에 도착했어요. 택배가 오는 날이면 어떤 물건이 오든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다들 저 같은 마음이시죠?
프라이팬 28cm를 시켰는데 재고가 없다 하여 더 큰 사이즈를 보내도 되냐고 연락이 왔더라고요. 우연찮게 30cm가 왔어요. 너무 클까 봐 걱정했는데 딱 좋은 크기였어요.



제품 상품구성은 12cm, 20cm, 24cm, 26cm, 28cm, 30cm로 7종으로 판매해요.
알루미늄으로 되어있고 내부엔 티타늄 논스틱 코팅과 외부는 PTFE코팅으로 되어있어요.


볶음요리할 때도 좋은 깊이입니다. 개인적으로 무게가 너무 가볍거나 너무 무거우면 요리할 시 불편하곤 했는데 무게감이 적당한 것 같아 좋았어요. 강한 마찰에도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고 하니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척이 쉬운 외부코팅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고른 열전도로 음식을 고르게 조리해 주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대패삼겹살을 구워보았는데요. 이전 제품은 눌어붙거나 검은색 탄부분이 점처럼 있곤 했는데 코팅이 잘되어서 그런지 들러붙지도 않고 음식이 어느 곳에 있어도 잘 조리되는 것 같아요.

특히,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 있는 손잡이 가 마음에 들어요. 안전감 있게 쥐고 요리를 맘껏 할 수 있어요.

프라이팬 처음 사용 시 세척법

1. 물+식초 1큰술 넣기
2. 기포가 올라올 때까지 끓이기
3. 물을 버리고 키친타월로 닦기
4. 키친타월에 오일을 묻혀 닦기

나의 생각

프라이팬 하면 테팔이 먼저 생각납니다. 프랑스에서 유명한 제품이고 광고에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10년 넘게 요리를 해본 주부로써 프라이팬은 비싼 제품이라도 수명은 비슷하다고 봅니다. 결론은 자주 교체하자 인데 프라이팬을 2개 정도 사놓고 교대하며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프라이팬을 써보았지만 테팔제품은 은은한 고급진 칼라와 코팅도 잘되어 있어 음식 할 때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기에 아주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테팔 상품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눌어붙지 않고 대패삼겹이 구워져요~ 맛있어져라 얍!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