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지 불타는 삼겹살

부산 강서구 새진목길 11번 길 22
 영업시간 11시~23시
0507-1356-3886

 

 

 

 

 

명지에 700평대 대형 삼겹살 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공룡과 고릴라가 저흴 반겨주네요. 입구가 색달라요 ㅋ

 

입구에 들어서니 제주도에 온듯한 착각을 ㅋ

 

돌하르방도 있고 분위기가 여행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기본상차림이에요. 테이블이 넓어서 도란도란 둘러앉을 수 있어요. 가족과 함께 와도 좋은 곳, 친구와 모임 하기 좋은 곳 같아요.

 

4인가족 (어른 2+어린이 2 ) 삼겹살 3인분 먹으니 딱 맞더라고요. 삼겹살 먹고 볶음밥도 시켜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를 직접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1인분에 300그램이라 양도 제법 많아요.

고기가 신선한 데다 엄청 두텁고 씹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철판에 구워서 엄청 빨리 굽히고 맛있게 구워주셔서 특히나 아이들이 잘 먹어줘서 뿌듯했어요.

 

불판도 크고 독특했어요.  금방 익는 삼겹살. 저희 자리 앞엔 바로 문 있는 자리라 캠핑하는 기분이었어요.

 

불쇼가 멋졌어요. 화려한 불쇼 매력에 푹 빠졌어요. 아이들도 엄청 좋아했어요. 퍼포먼스 보는 재미에 또 오고 싶을 정도로 좋았어요. 고기에 불맛이 더해지니 불향과 육즙이 가득했어요.

 

가까이에선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돼요. 멀리 떨어져서 구경하셔야 합니다.

 

전 미나리만 시켰는데 고사리도 많이들 시켜드시더라고요.

 

인스타그램에 사진 올려서 음료 1개 무료로 마셨어요. 

 

고기다 먹고 볶음밥을 먹었는데 하트로 만들어주셨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먹었어요.

 

 

메뉴에 와인도 있어요.

 

 

셀프바도 있으니 이용하세요. 김치, 상추, 버섯, 양파 등 각종야채들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특히 김치가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밀크커피를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입구에 대기공간이 있어요.

 

예약도 되니 참고하세요.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와서 재방문해야겠어요. 밝을 때 들어가서 어두워져서 나왔는데 밤 분위기는 더 좋았어요.

넓은 불판 있고 재미있는 불쇼도 볼 수 있는 유명한 맛집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명지 다른 맛집을 보시고 싶으면?

------------>>>>>>>>>>>>>

 

본가 부산 명지점 국제신도시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명지에 본가가 생겼다 해서 가보았어요. 간판이 커서 눈에 띄더라고요. 새로 생긴 음식점 포스팅 해볼께유~ 주소 부산 강서구명지국제 6으로 107 대방디엠시티 2층 B

ketty81.tistory.com

 

 

무쇠김치삼겹 명지점

안녕하세요 디벨롭 킹이에요. 오늘은 국제신도시에 위치한 무쇠 김치 삼겹 명지점에 다녀왔어요. 처음 갔을 때 아이들이 잘 먹는 모습을 보고 자주 방문하는 데요~ 맛집으로 인정하고 싶을 정도

ketty81.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