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맛있는 액상 콜라겐
올앳미


 
검색해보니 가루형태로 판매가 되고 있던데 마시는것이  흡수가 빠르다고 해요. 


 
맛은?
달달하고 석류의 단맛이 느껴져요. 맛이 좋아서 호로록 잘마실수 있었어요. 콜라겐의 특유 비린맛은 나지 않았고 상큼했어요. 맛걱정은 전혀 하시지 않아도 돼요. 맛때문에 못먹어서 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음료처럼 목넘김이 좋아요.



 
섭취량방법?
1일1회 , 1회1병 (25mL)섭취하면 됩니다.



 
콜라겐 함량?
식약처에서 인정한 국내 기능성 콜라겐 최대 함량이라고 합니다. 피쉬콜라겐펩타이드 3,270mg 함유 되어 있어요.
 
피쉬콜라겐펩타이드란?
100% 비늘에서 추출한 콜라겐으로 흡수가 높다고 해요. 그리고 머리카락 굵기의 단 1/125,000크기 512Da 분자량의 콜라겐이 피부속으로 전달 됩니다. 또한 아미노산 서열기준 세포와 동일한 구조 6가지 펩타이드 구조 지표성분의 품질관리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마지막 생각
샘플로 받아 먹어보았지만 종근당 건강에서 나왔다고하니 믿고 먹을수 있을것 같단 생각을 했습니다. 샘플 먹어보고 괜찮으면 혹해서 사는경우가 많은데 올앳미 콜라겐도 괜찮구나.. 구입하고싶다... 라는 생각을 잠깐 ㅋㅋㅋ
집에있는 콜라겐 다먹고 한번 바꿔볼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일단 맛이 괜찮으니 또 구입 각 ㅋ  콜라겐먹고 피부미인되세요~
 
다른 핫한 콜라겐이 궁금하다면?
------------->>>>>>>>>

인셀덤콜라겐 /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앰플  후기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요즘 콜라겐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먼저 맛이 괜찮은 제품을 선택하고 싶어 인셀덤 콜라겐으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맛이 없으면 아무리

ketty81.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