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아이들이 놀이기구 타는 것을 좋아해서 벡스코에서 행사하는 상상체험 키즈월드에 놀러 갔다 왔어요. 실내라서 비 오는 날이나 추운 날에도 놀기 참 좋은 곳인 거 같아요. 티켓은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했어요. 3층에 내리면 체험관이 있는데요. 입구 앞 표 끊고 들어가시면 돼요.  미리 예약한 티켓은 전화번호 뒷자리 불러주면 바로 표를 주세요.
 
 

국내 실내 놀이 공간
부산 상상체험 키즈월드

 
 
주소 : 부산 해운대구 APEC로 30
영업시간: 10시 30분~ 18시(3월부터 금, 토, 일 , 공휴일만 영업)
전화번호:  070~4801~6034
 
 

자~ 이제입장해 보겠습니다. 입구에 음식물반입 금지라고 써져 있어요. 그런데 다들 외부음식을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음식반입 검사는 따로 하지 않았어요. 매장 음식이 입에 안 맞으신다면 따로 챙겨가셔도 될듯합니다.

▶준비물
1. 돗자리 또는 매트
2. 간식, 물, 음료,물티슈
3. 양말, 얇은 옷
 
여기서 필수품은 돗자리예요. 접이식 테이블까지 있으면 good~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 일찍 가셔서 자리 잡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11시 반쯤 도착했는데 자리가 없더라고요. 겨우 끝쯤에 있는 자리가 있어 앉았어요. 오픈런하면 텐트자리를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체험거리가 많아요. 공간이 넓은 만큼 놀거리들이 많더라고요. 유아나 저학년이 놀기 좋은 곳이에요. 키즈카페보다 놀거리가 많아 쉴 새 없이 놀았어요.

가장 재미있었다는 회전그네.
어른도 함께 탈 수 있고 수용인원이 많기 때문 줄이 길어도 빨리 탈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초등학생 이 타면 시시 할 수 있어요. 유아 들는 재미있다며 신나게 탔답니다.

바이킹을 타며 아이들이 소리를 지르며 신나 하네요.

부산여행 중에 일부러 오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부산에 사시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한 번쯤 와볼 만한 곳이에요. 아이들의 만족도가 컸기 때문 비록 줄 서느라 힘들었지만 행복한 하루였어요.

용이 원으로 도는 기구.
저희 둘지가 제일 재미없었다는  놀이기 구였데요.
취향은 다르니까ㅋㅋ

자동차가 앞뒤로 왔다 갔다 하는 기구예요. 저는 보기만 해도 어지럽네요. 애들이 잘 타주니 뿌듯.

사탕 뽑기와 비슷한  원리인데 원하는 선물을 뽑을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기구예요. 다만 돈을 내고 체험해야 하는 불편한 사실ㅋ가격은 만이천 원이었어요. 추가돈 들어가는 건 싫어 구경만ㅋ

 

여러 가지 에어바운스가 많아요. 에너지 방출 중인 아이들 신난 모습이에요.

에어바운서 미끄럼틀이에요. 110cm 이상만 탈 수 있어요. 한 명씩 올라가서 타야 하고 손을 모아 내려와야 해요.

썰매 타기가 제법 줄이 길더라고요. 썰매를 타고 스릴 있게 내려올 수 있어요.

식 사류 및 먹거리.
분식류 라면 솜사탕 아이스크림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매점이 있습니다.

장비를 안전요원이 직접 채워주세요. 뭐니 뭐니 해도 안전이죠.

고학년부터 3층으로 갈 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12살인데 무서워서 중도포기했어요. 중간쯤 가다가 울면서 다시 돌아오는 아이들이 몇 있었어요. 무서움이 많은 아이는 높은  3층으로 가지 않고 2층만 돌아보는 것이 좋아요.

아이들 이 아주 좋아하는 에어바운스 에요. 장애물 넘기를 재미있어하더라고요.

 
다른 체험관이 궁금하시다면 ----------------------->>>>>>>>>>>>>>>>>>>>>>>>>>>>>>>>>>

부산 기후변화 체험교육관/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체험, 홍보관 기후변화체험 교육관 주소 부산 북구 학사로 118 운영시간 9시 30분~17시 30분(매주 월요일 휴무) 입장료~무료 전화번호 051~309~6291 안녕하세요 디벨롭킹이에요. 어린이와 가볼 만한 곳

ketty81.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