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0계 치킨 어떤 맛일까?


주말에 배달 음식을 먹곤 하는데요 오늘은 60계 치킨에서 인기대표메뉴인 간지 치킨을 시켜보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보다 양념이 들어간 치킨을 좋아하는데 첫째는 후라이드를 먹고 싶다고 해서 공평하게 후라이드+간지 치킨 반반을 시켰어요.

저희 동네에 60계 치킨이 한 곳밖에 없어 그런지  배달 시간이 한 시간 넘게 걸렸어요. 치킨을 먹을 수 있다면 한 시간 걸려도 괜찮아~~ ㅋㅋ
띵똥 하는 순간 얼마나 설레던지...
치느님 도착과 동시에 개봉~~
기다린 만큼 맛은 최고. 맛보장되는 육십계 치킨이네요.

감튀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감자튀김 3.500원과 제가 먹고 싶었던 콘마요소스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간지치킨 닭다리 너무 먹음직스럽지요?  특제간장소스와 누룽지가 어우러져 담백한 맛을 내는 것이 제입맛에 딱이었어요. 바삭한 튀김옷과 단짠단짠 한 양념이 간장치킨으로 유명한 교촌보다 맛났어요.

후라이드도 바삭하니 잘 튀겨져  간이 딱 맞아 아들도 폭풍흡입을 했어요. 닭이 부들부들 하니 아이들도 먹기 좋았어요. 인생치킨으로 등극~

간지치킨엔 웨지감자도 섞여있었어요. 간간하고 고소한 이맛 또 생각날 것 같아요. 짭조름해서 치킨마요로 먹어도 굿~  치킨 찢어서 마요네즈 넣고 김가루와 비벼 먹어도 맛나요.

감자는 케첩과 함께 푹 찍어먹으니 아이들 얼굴에 미소가 가득했어요. 감자귀신이라 치킨한입 감자한입 먹느라 얼마나 빠르게 순삭 중인지 60계 치킨 선택은 옳았다며 칭찬을 했더라죠ㅋ

오리지널 양념맛을 느끼고 싶다면 양념치킨맛 소스에 찍어드세요. 깔끔한 맛 그 잡채ㅋ 달짝지근한 맛이 입에 확 감겨요.

콘마요소스에도 찍어먹어 보았는데 처음 한입이 너무 맛있었고 색다른 맛이었어요. 옥수수맛이 나는 마요네즈 상상이 가시나요ㅋ 추가로 천 원을 주고 시켰는데 아깝지 않았어요.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고소한 맛이 듬뿍. 소스맛에 중독되어 계속 찍어먹게 되드라고요. 다음엔 신제품인 크크크치킨을 시켜 먹어봐야겠어요. 정신없이 먹다 보니 사진은 여기까지ㅋㅋ 다음에  신제품 후기로 또 찾아뵐게요.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2023년 60계치킨 인기메뉴 및 가격

60계 대표메뉴 인기메뉴인 간지치킨과 크크크치킨추천합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드셔보세요. 맛보장되는 육십계치킨

ketty81.tistory.com

 

 

크크크치킨/ 60계치킨 신메뉴

주말엔 치킨이지 바삭 끝판왕 60계 치킨 신메뉴인 크크크 치킨을 시켜보았어요. 원래 양념치킨을 좋아하는데 찾아보니 후기가 좋아 어떤 맛이길래 인기가 많을까 의문을 가지며 시켜보았어요~

ketty81.tistory.com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년 월세 지원 신청방법  (0) 2023.02.21
2023년 60계치킨 인기메뉴 및 가격  (0) 2023.02.20
에너지물가지원금 주나요?  (1) 2023.02.17
지적재조사 경계설정 기준  (0) 2023.02.16
지적 재조사란 뭘까?  (0) 2023.02.16

+ Recent posts